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추천여행지) 인제가을꽃축제! 32만 송이 꽃의 향연 꽃길만 걷자

by sosic4u 2023. 9. 22.

매년 이맘때쯤이면 우리나라 가을의 시작을 가장 먼저 알려주는 축제가 있는데요 바로 '인제가을꽃축제'입니다. 32만 송이 알록달록 꽃들로 곳곳마다 입체감을 불어넣어 발 딛는 곳마다 자연스럽게 웃음 짓게 하는 '인제가을꽃축제'를 소개합니다.
 

인인제에서 꽃길만 걷자
인제가을꽃축제

 
 

 
 

Contants

 

🟠 '인제가을꽃축제' 행사

      - 공연프로그램 일정

      - 체험프로그램 일정

      - 구역별 프로그램 일정

 

🟠 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

 

🟠 인제가을꽃축제 배치도

 

🟠 인제가을꽃축제 꽃구경

 

 
 
그럼 아래에서 "인제가을꽃축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제가을꽃축제' 행사

 
인제가을꽃축제의 공연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 구역별 프로그램의 3가지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취향에 맞춰 관심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축제 관람 하시기 전에 모든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

 
 

 
 

 
 
 

✅ 공연프로그램 일정표

공연과 관련된 일정과 공연장소는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공연프로그램 일정표
공연프로그램 일정표

 

✅ 체험프로그램 일정표

체험과 관련된 일정과 공연장소는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체험프로그램 일정표
체험프로그램 일정표

 

✅ 구역별 프로그램 일정표

구역별관련된 일정과 공연장소는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구역별 프로그램 일정표1구역별 프로그램 일정표2
구역별 프로그램 일정표

 
 

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

 
인제가을꽃축제 행사장에는 먹거리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식, 분식 그리고 카페 등 걷다가 출출하시면 간단하게 식사와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1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2
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

 
 

인제가을꽃축제 배치도

 
인제가을꽃축제 행사장 배치도를 참고로 축제의 각 주제별 꽃길 만긱해 보세요
 

행사장 배치도
행사장 배치도

 
 

인제가을꽃축제 홈페이지 ▼▼▼▼▼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

www.injefestival.kr

 
 

인제가을꽃축제 꽃구경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를 사진으로 먼저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3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4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5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6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7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8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9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0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1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2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3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4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5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6
힐링하길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7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8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19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0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1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2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3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4
인제가을꽃축제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25
인제가을꽃축제

 
 

함께 볼만한 국내여행

 

(추천여행지) 수도권 근교, 파주 당일치기 여행 코스 5곳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덧 완연한 가을을 맞이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집에만 있으실 건가요? 멀리 떠나기엔 부담스럽고 집에만 있자니 답답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

1004-79-kahi.tistory.com

 

가을여행, 야간여행 야간관광 가볼 만한 곳 best 5

안녕하세요 여러분! 뭘 해도 좋은 가을밤, 특별한 낭만을 찾아 떠나보세요. 고즈넉한 정취에 고요히 스며들어도 좋고, 화려한 조명과 눈부신 야경에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두컴컴한 밤이 되

1004-79-kahi.tistory.com

 

고성8경 추천 코스, 제6경 통일전망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멋진 관광지를 담은 '강원도 고성8경'을 추천하는 1박 2일 코스의 한 곳으로 고성8경 중 제6경 통일전망대를 소개합니다. 고성8경 추천

1004-79-kahi.tistory.com